newsBLUE

최필립 아들 소아암 아내 나이 본문

# Celeb/profile

최필립 아들 소아암 아내 나이

newsBLUE 2023. 8. 15. 23:07

최필립은 아들 도운이 소아암의 일종인 '간모세포종 4기' 판정을 받아 고된 투병 생활을 딛고 작년 12월 치료를 종료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세간의 뜨거운 응원을 끌어냈습니다. 최필립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4살 딸 도연과 17개월 아들 도운과 함께 처음 등장했습니다.

 

1. 최필립 아들 소아암 완치

2. 최필립 아내 권은혜 누구?

3. 최필립 나이 키 데뷔 프로필

 

 

 

최필립 아들 소아암 완치


최필립-아들최필립-아들
최필립-아들-딸
최필립-아들-딸

 

KBS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너의 웃음은 나의 햇살' 편으로 꾸며져 배우 최필립이 4세 딸 도연, 17개월 아들 도운과 새롭게 합류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최필립은 생후 4개월에 간암 진단을 받고, 7개월간 투병 생활을 했던 아들 도운이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최필립 아내가 첫째 딸을 돌보는 동안 도운이를 직접 돌보며 병원에서 치료 과정을 함께한 최필립은 태어나자마자 큰 수술과 힘든 항암치료를 이겨낸 아들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 최필립은 "기약 없는 싸움을 해야 하는데, 아빠가 무너지면 안 된다는 생각이 첫번째였다"라고 전하며 "아픈 아이가 맞냐고 할 정도로 잘 버텨줬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최필립은 "7개월 정도의 항암치료를 하고 나서 작년 12월에 치료를 종결했다, 지금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슈퍼베이비' 도운의 건강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최필립-아내-자녀
최필립-아내-자녀
최필립-아내-자녀
최필립-아내-자녀
최필립-아내-자녀

 

 

 

최필립 아내 권은혜 누구?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최필립은 2017년도 11월 지금의 아내 권은혜와 결혼해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최필립 아내의 직업은 일반인, 회사원으로 알려졌으며 그들은 9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알려졌습니다.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최필립은 교회에서 아내와 처음 마주쳤고,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최필립은 앞으로 교회 예배를 함께 듣자고 제안하자고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필립은 "처음 만났을 때 결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필립최필립
최필립최필립
최필립최필립
최필립최필립

 

 

 

최필립 나이 키 데뷔 프로필


  • 본명 : 최필순
  • 나이 : 1979년 8월 18일 (43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아내 : 권은혜(1988년생, 2017년 11월 4일 결혼 - 현재)
  • 자녀 : 장녀 최도연(2019년 6월 18일생) 장남 최도운(2022년 2월 16일생)
  • 종교 : 개신교
  • 학력 : 선화예술고등학교 (현대무용과 / 졸업), 성균관대학교 (현대무용학 / 학사)
  • 병역 : 해병대 제1사단 병장 제대 (병 903기)
  • 데뷔 : 2005년 MBC 드라마 영재의 전성시대

최필립은 1979년생으로 나이는 43세입니다. 최필립은 2005년 '영재의 전성시대'로 데뷔했고, 이후 최필립은 드라마 '경성스캔들', '내일도 승리', '불어라 미풍아'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경력을 이어왔습니다.

 

최필립최필립최필립최필립

 

[# Celeb/profile] - 이수지 시어머니 남편 나이

 

이수지 시어머니 남편 나이

개그우먼 이수지가 지난 6월 시모상을 당한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수지는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살아있는 모든 것들을 사랑하시던 그림도 노래도 책도 멋지게 즐기신 늘 소녀 같던 천

bbbbbbblue.tistory.com

[# Celeb/issue] - 김혜연 가수 나이 뇌종양 수술

 

김혜연 가수 나이 뇌종양 수술

가수 김혜연이 뇌종양 판정을 받고 시한부 생활을 견딘 사연을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공개했습니다. 히트곡 '뱀이다'으로 유명한 가수 김혜연은 "남편 사업이 크게 힘들어져서 그때부

bbbbbbblue.tistory.com

[# Celeb/profile] - 윤도현 암투병 나이 프로필

 

윤도현 암투병 나이 프로필

가수 윤도현이 지난 3년여간 암 투병 중이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밝혔습니다. 윤도현은 10일 새벽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2021년 여름 건강검진 후 암 진단을 받았다"면서 "이제 와서 말씀드리는

bbbbbbblue.tistory.com

Comments